다낭 자유여행 3박4일 일정 코스 6곳








다낭 3박4일 여행코스 추천 | 베트남 여행 가이드

다낭 3박4일 일정 여행코스 6곳

미케비치

다낭 미케비치는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로 꼽히며 다낭 여행 일정에서 꼭 들르는 명소예요. 오행산까지 약 10km에 달하는 긴 화이트 비치는 낮에 선베드나 나무 아래서 바다 경치를 바라보기 좋답니다. 저녁때는 많은 사람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있어요.

미케비치 앞에 있는 에스코비치 바는 바다와 노을을 보며 식사하기 좋고 친구나 연인이 함께 가기 좋은 분위기예요. 저녁 시간에 다녀오시면 더 좋아요.

한시장

베트남 다낭 여행코스 중 빠질 수 없는 한시장! 라탄백, 모자 등 다양한 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요. 2층에는 아오자이와 원피스 등 다양한 옷이 많이 있어 특히 아오자이를 주문 제작해볼 수 있습니다. 한 시간을 기다리면 호텔로 배송도 해준답니다.

편안한 원피스를 장만하고 여행 동안 입고 다니는 것도 좋은 선택이죠. 많은 사람들이 비슷한 옷을 입고 다니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답니다.

핑크성당(다낭 대성당)

다낭 대성당은 핑크색 외관 때문에 핑크성당으로 불려요. 1923년 프랑스 점령기에 건축된 이 성당은 다낭의 대표 포토스팟 중 하나입니다. 성당 오른쪽에는 주교관, 뒤쪽에는 성모마리아상과 작은 인공 동굴이 있어요. 한시장과 가까우니 함께 들러보세요.

오행산

오행산은 철, 땅, 물, 나무, 불 다섯 가지 원소로 이루어진 명소로, 대리석이 많아 대리석산이라고도 불립니다. 입장료는 40,000동이며 엘리베이터 타고 중간까지 이동할 수 있어요. 동굴, 사당, 탑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오행산은 베트남 전쟁 당시 이동 경로로 활용되기도 했답니다.

바나힐

해발 1,487m에 위치한 테마파크 바나힐은 시원한 날씨로 20세기 초 프랑스 상류층이 여름 휴양지로 찾던 곳입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케이블카를 타고 이동할 수 있으며 유럽풍 건물들이 있어 유럽 여행을 온 듯한 느낌을 줘요. 다낭 시내에서 차로 40분 정도 걸리며 입장권과 왕복 이동 서비스를 미리 준비하세요.

롯데마트 다낭점

베트남에서의 마지막 쇼핑 코스인 롯데마트 다낭점! 다양한 먹거리를 쇼핑하기에 좋습니다. 커피조이, 게리 크래커, 망고 젤리 체리쉬 등 유명한 간식거리가 많아요. 또한 아치커피 코코넛 카푸치노, 다람쥐커피, G7 커피도 기념품으로 좋고, 비폰 포보 쌀국수는 간편하게 베트남 쌀국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베트남 맥주와 캐슈넛도 챙겨 보세요. 특히 라루 맥주는 깔끔하고 맛있답니다.

운영 시간은 매일 8:00~22:00이며 짐을 무료로 보관할 수 있는 시설도 갖추고 있어요.

3박 4일 다낭 여행 일정

  • 1일차: 한시장, 핑크성당
  • 2일차: 오행산, 미케비치
  • 3일차: 바나힐
  • 4일차: 호이안 올드타운, 린응사

호이안 올드타운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전통적인 베트남의 모습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둘러보고 바구니배와 소원초 띄우기를 즐겨보세요. 4일차 일정에 여유가 있다면 린응사도 방문해 보세요. 프라이빗 이동 서비스를 이용하면 편리하답니다.

궁금한 부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35 Võ Văn Kiệt,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