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연극 추천 – 리미트
안녕하세요, 야무진이에요!
지난 주말 오랜만에 대학로에서 연극을 보고 왔어요. 날씨가 따뜻해서 야외 데이트하기 딱 좋더라고요.
어떤 연극을 볼까 고민하다가 많이 추천하는 리미트로 예매했어요. SNL 김민교 극본과 연출로, 믿고 볼 수 있는 연극이었어요. 지금부터 연극 리미트 후기를 나누고, 대학로 놀거리를 소개해 드릴게요.
대학로 즐기기
서울 종로구 동숭동에 위치한 대학로는 지하철 4호선 혜화역과 가까워요. 오랜만에 주차 걱정 없는 뚜벅이 서울 데이트를 했어요.
- 맛있는 식당
- 카페
- 쇼핑할 곳
- 꼭 봐야 할 연극
대학로에서 연극이라면 JTN 아트홀이 머리에 먼저 떠오르네요. 연극 리미트가 이곳에서 상연되었어요.
연극 리미트 관람 후기
저는 대학로에서 점심을 먹고 연극을 보러 갔어요. 극장은 1호선 종로5가역과도 가까우니 연극 보러 오시는 분들께 참고가 되길 바랍니다.
연극 티켓을 온라인으로 예매하고, 현장에서 발권받았어요. 공연 관람 1시간 전부터 매표소에서 티켓 발권이 가능하더군요. 티켓은 선착순으로 좋은 좌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일찍 서둘러 오셔야 해요.
공연장 입구에서 체온 측정과 QR체크인을 하고 입장했어요. 연극 리미트는 2층 2관에서 관람할 수 있는데, 전용 화장실도 마련되어 있어서 편리했답니다.
제가 관람한 날의 캐스트는 김도현, 강보라, 최상태, 예나림 배우님들이었어요. 스케줄 표를 미리 확인하고 갔지만, 현장에서 다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좌석 간격을 유지하는 거리두기가 시행 중이라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었어요.
연극 시작 10분 전에 도착했더니 조금 뒤쪽이었네요. 대학로연극추천 하는 분들, 일찍 가서 앞자리에 앉아보세요!
연극 내용 소개
연극 리미트는 김도현, 강보라, 최상태, 예나림 배우님의 연기가 돋보이는 작품이었어요. 로맨틱 코미디인 이 작품은 봉필과 수지의 재회를 다루고 있어요. 공연시간 110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갔어요.
네 배우가 110분 동안 꽉 찬 연기를 보여주었고, 특히 최상태와 예나림 배우님의 1인 다역이 매우 인상 깊었어요. 마지막 회상 장면에서는 눈물이 났어요. 스포일러가 될까 자세한 내용은 적지 않을게요. 연극 후기를 SNS에 남기면 선물을 준다고 하니, 여러분도 후기를 남겨보세요!
대학로 먹거리
대학로는 맛집이 많기로 유명하죠. 서울 데이트 장소로 좋은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해요.
우리는 돈가스집 정돈에 갔어요. 예상보다 웨이팅이 짧았어요. 등심 돈카츠, 안심 돈카츠를 맛있게 먹고, 헤이커피에서 아메리카노와 패션후르츠 스파클링을 마셨어요.
대학로 놀거리
마로니에 공원에서는 다양한 공원이 있어서 걸음을 멈추고 보게 되더라고요.
오징어게임의 달고나 납품한 집도 있어요. 현장에서 바로 만들어서 뽑기를 할 수도 있어요. 저는 우산 모양의 달고나를 먹었는데, 실패했어요. 오랜만에 서울 데이트를 대학로에서 즐겁게 보내고 왔어요.
여러분도 대학로 연극 리미트로 웃음 가득한 시간을 보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