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과 밤이 예쁜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야무진이에요.
서울에서 가까운 인천 여행 장소로 송도 센트럴파크 많이 찾으시죠?
저는 지난번 송도 경원재에서 호캉스를 하면서 공원의 낮과 밤을 보고 왔답니다.
반짝이는 호수와 밤에 더 빛나는 인천 공원을 소개해드릴게요 🙂
송도 센트럴파크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0주차 요금은 시간당 1,000원이랍니다. 인천 1호선 센트럴파크역 3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대부분 근처 호텔이나 식당을 방문할 때 들르게 되는데,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공원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편리해요.
송도 센트럴파크 즐길 거리
한옥마을
공원 내에 한옥마을이 있어요. 여러 식당과 카페가 모여 있는 곳이랍니다.
특히 ‘카페 할리스’는 한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색다른 한옥카페를 찾는 분들께 추천해요.
주말에는 대기 시간이 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호수와 보트
한옥마을 뒤쪽으로 가는 길이 정말 예뻐요. 산책 길이 잘 조성되어 있어 여기서 보는 호수 뷰도 예쁘답니다.
호수를 더욱 가까이서 볼 수 있는 보트를 탈 수 있어요. 다양한 보트 종류와 요금을 안내해드릴게요.
- 구르미 보트: 38,000원
- 문 보트: 38,000원
- 패밀리 보트: 36,000원
- 투명 보트: 36,000원
송도 코마린 이스트 보트 하우스에서 탑승이 가능하며, 30분간 보트를 즐길 수 있어요. 작동법이 쉬운 보트도 있어 아이들이 타기 쉬워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야경
한옥마을 옆에 있는 호텔 ‘경원재’에서 야경을 보기 위해 산책을 나갔어요. 시원한 바람을 쐬며 산책하니 저절로 힐링이 되더라고요.
이곳은 인천의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사랑스러운 장소예요.
특히 다리 위의 조명이 켜진 모습이 아름다워요. 트라이볼 야경도 예쁘니 송도 센트럴파크 한 바퀴 도는 코스로 산책해보세요.
한옥마을 할리스 카페, 밤에 또 다른 분위기를 선사해요. 예쁜 인천 야경 뷰를 볼 수 있는 특별한 한옥카페랍니다.
수상택시
앞서 소개한 송도 코마린 웨스트 보트 하우스에서는 수상택시를 탈 수 있어요.
- 성인: 4,000원
- 어린이: 2,000원
저는 수상택시를 두 번 탔는데, 송도 센트럴파크 전체를 둘러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인천 공원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 중 하나랍니다.
서울 근교 야경 명소에서 산책하고 힐링해보세요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