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리타공항 리무진버스: 도쿄역과 신주쿠 가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야무진이에요.
일본 입국심사
일본 입국에 필요한 준비물로 비짓재팬웹(Visit Japan Web)이 있어요. 필수는 아니지만, 종이 서류 작성을 생략하고 빠르게 입국하기 위해 준비하는 게 좋답니다.
후쿠오카 여행에서 입국심사에 1시간 20분 정도 걸렸는데, 도쿄 일본 입국심사는 20분 정도로 빠르게 진행되더라고요.
비짓재팬웹에서 입국심사와 세관신고서 등록이 가능해요. 세관신고는 가족 당 1명만 작성하면 돼요. 비지트재팬웹 등록 방법이 궁금한 분들은 지난 글 참고하시고, 이제는 PCR 음성확인서가 필요 없어요.
나리타공항 리무진버스
리무진버스 예매 방법
나리타공항에는 3개의 터미널이 있고 저희는 진에어 탑승으로 1터미널을 이용했어요. 입국심사를 마치고 나가면 도착 홀 1층에 버스 승차권 카운터가 있어요.
미리 KKday에서 나리타공항 리무진버스 티켓을 준비했는데요, 왕복 요금이 52,000원대로 현장보다 저렴하더라고요. 카운터에 바우처를 보여주면 티켓으로 교환해 준답니다. 왕복 예약으로 돌아오는 티켓도 미리 받게 되니 잘 보관하셔야 해요.
나리타공항에서 도쿄역까지
- 버스 시간이 수시로 있어서 편리했어요. 나리타공항에서 도쿄역 긴자역으로 가는 버스는 10번에서 탈 수 있어요.
- 도쿄 시내로 가는 1300엔 버스도 있지만, 나리타공항 리무진버스만 사전 예약 가능하답니다.
- 리무진버스는 디즈니랜드 노선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버스 뒤쪽에 화장실도 있고, 무료 Wi-Fi와 USB 포트도 있어요.
- 좌석 간 거리는 넓지 않아 체격이 큰 분들은 무릎이 닿을 수 있어요.
도쿄 리무진버스는 호텔 바로 앞에 정차하므로 특히 도쿄역 근처 숙소를 이용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려요. 신주쿠 등 다양한 버스 노선도 있으니 확인하시고 이용해 보세요.
도쿄역에서 나리타공항까지
- 도쿄역에서 다시 나리타공항으로 갈 때는 미리 받은 티켓을 보여주면 됩니다.
- 주황색 옷을 입은 직원이 탑승 안내를 해줍니다.
- 나리타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는 티켓 QR 코드로 확인할 수 있어요. KKday에서 미리 왕복 티켓을 구입하면 저렴하고 편리해요.
- 버스 이용 시 한글 안내문이 있어 편리합니다.
나리타공항 리무진버스는 3-2-1 터미널 순으로 정차해요. 저희는 진에어 탑승으로 1터미널에서 하차했어요. 공항까지 이동 시간은 약 1시간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편안한 여행
나리타공항에서 도쿄역, 긴자 또는 신주쿠로 이동이 가능하며, 리무진버스를 이용해 편리하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나리타공항에는 다양한 쇼핑리스트 아이템이 많으니 꼭 확인해 보세요.
저희는 도쿄에서 3박 4일 동안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도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리무진버스를 적극 추천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