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 대나무숲길 섬진강이 보이는 라플라타 카페
안녕하세요, 야무진입니다.
이번엔 구례 여행에서 다녀온 대나무숲길과 라플라타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섬진강 대나무숲길
전남 구례군 구례읍 원방리 1섬진강변의 대나무숲길은 강 풍경과 어우러진 아담한 오솔길이에요. 구례구역에서 차로 4분 거리에 있어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어요.
- 대숲길은 양쪽으로 나뉘는데, 저는 가까운 왼쪽 구례 대나무숲길을 다녀왔어요.
- 주차장에서 귀여운 강아지도 만났고, 섬진강도 볼 수 있어서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 초록초록한 대나무숲길을 걸으며 힐링하는 시간, 아침 일찍 가면 사람이 많지 않아 더욱 좋답니다.
- 오른쪽 대숲길 초입에서 두꺼비다리를 건너면 섬진강 벚꽃길까지 갈 수 있어요.
라플라타 카페
전남 구례군 구례읍 산업로 270라플라타 카페는 섬진강 대나무숲길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카페 앞에 주차장이 크게 마련되어 있어서 편리하답니다.
카페 메뉴
- 아메리카노: 5,500원
- 콜드브루: 6,500원
- 크로플: 12,000원
- 오리지널 크루아상: 4,500원
라플라타의 빵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어 보여요. 특히 크루아상이 인기가 많더라고요.
3층은 노키즈 존으로 좀 더 조용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에요. 섬진강 뷰를 감상하며 힐링할 수 있는 좋은 장소랍니다.
음료와 디저트
- 딸기라떼: 7,000원
- 바닐라라떼: 6,500원
- 생크림 무화과 크로와상: 7,000원
수제 딸기청라떼를 마셔봤는데,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좋았어요. 무화과 크로와상도 맛있지만 오리지널 크루아상이 더 나은 것 같아요.
재미있는 사진을 찍기 좋은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서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