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플라자 호텔: 접근성 좋은 가성비 숙소
여행블로거 야무진의 괌 여행기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야무진입니다.
이번 괌 여행은 가성비와 운항 시간이 좋은 진에어를 이용했어요. 인천공항에서 오전에 출발하고, 괌공항에서 오후에 출발해 알찬 일정을 보냈답니다.
괌은 놀거리와 쇼핑할 곳이 많아서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이 적었어요. 괌 가성비 호텔을 찾기 위해 ‘라이브괌’에서 예약했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경험을 했답니다.
괌플라자 호텔 리뷰
호텔 개요
괌 프라자 리조트 스파1328 Pale San Vitores Rd, Tamuning, 96913 괌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괌플라자 호텔은 괌 시내 중심에 위치해 있어요. 투몬비치와 T갤러리아 등 유명 쇼핑몰과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나답니다. 특히 1층에는 JP스토어가 있어서 쇼핑하기 정말 편리하죠.
객실
저는 성인 2인이 사용 가능한 스탠다드 트윈 룸을 이용했어요. 룸 가운데 침대가 놓여 있고, 맞은편에는 TV가 설치되어 있어요.
- 객실은 리모델링되어 쾌적하고, 침대는 높은 편이라 편안하게 지냈어요.
- 괌은 110V를 사용하지만, 220V도 호환 가능한 콘센트가 침대 헤드 중앙에 2개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했답니다.
- 사무용 책상의 경우 업무 보기도 좋고, 음식을 먹는 식탁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더라고요.
- 욕실에는 세면대, 샤워 공간,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고, 욕조도 있어서 반신욕을 즐길 수 있었어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칫솔치약과 같은 어메니티가 잘 구비되어 있었어요.
- 베란다도 있어서 환기가 잘 되었고, 더욱 쾌적하게 호텔에서 지낼 수 있었어요.
수영장
호텔에는 야외 수영장이 있어서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좋아요. 그늘이 생기는 시간대에 더 놀기 좋고, 수심이 얕은 구역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하기에도 좋답니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혼자 혹은 일행과 전세 낸 것 같은 기분으로 보낼 수 있었어요.
편의점
호텔 1층에는 JP스토어와 편의점이 있어서 컵라면, 과자, 샌드위치 등 간편 음식을 사 먹을 수 있었어요. 기념품으로 좋은 아이템들도 많으니 구경해 보세요.
조식
루츠 레스토랑에서 매일 아침 조식을 즐길 수 있어요. 조식 메뉴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고, 런치와 디너도 맛볼 수 있었어요.
- 볶음밥, 치킨 데리야키, 베이컨, 소시지, 생선가스 등 한국인 입맛에 맞는 음식들이 많았어요.
- 도넛, 토스트, 팬케이크, 콘푸로스트 등으로 가볍게 식사할 수도 있었어요.
- 수박, 오렌지, 요거트 등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답글 남기기